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대응 전략

본문 바로가기

법무법인 BC&Partners

피의자가 아니라는 억울함
끝까지 풀어드립니다.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대응 전략

> 보이스피싱전담센터 >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대응 전략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대응 전략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형사변호 대응 전략...
포커시스템 (Partner’s HO K E R)
파트너스만의 포커시스템으로
의뢰인들에게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쉬의 결과1) 를 안겨 드립니다.
1) 포커게임 최고의 패
정직한 대응 (HOnesty)

의뢰인들의 불안한 심리를 이용해 무조건 변호인을 선임하라는 얘기는 하지 않습니다.

유사사건에 대한 판례의 결과나 저희 사무실의 승소사례를 통해 예상 가능한 결과를 말씀드리고, 의뢰인들이 변호인을 선임하여 대응할 필요성이 있는지를 선택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친절한 대응 (Kind)

형사 사건의 특징 자체로 인해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의뢰인들이 절차 진행 자체에서 마음의 평온을 얻으실 수 있게 권위주의적이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해 드립니다.

사건의 결과는 의뢰인과 변호인과의 소통이 얼마나 잘 되었는지에 따라서도 좌우됩니다.

의뢰인뿐 아니라 수사기관 법원에 대한 태도도 예의바르고 공손하게 대응합니다. 내용에서는 단호하게 태도에서는 공손하게 대응해야 의뢰인의 이익으로 귀결됩니다.

효과적 대응 (Effective)

첫 경찰조사 때부터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전담 변호사가 동행하여 조사를 받게 되십니다.

사건은 대표를 포함하여 2-3인의 변호사가 사건별로 전담 팀을 이루어 대응합니다.

사건과 관련된 모든 증거, 판례 등을 분석하여 진행단계에 맞게 제출, 대응합니다.

책임있는 대응 (Responsible)

해당 사건의 조사가 100번이이도 모두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전담 변호사가 동행하여 조사를 받게 되십니다.

경찰서나 검찰청이 지방이어도 추가 수임료 없이 모두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전담 변호사가 동행하여 조사 참여합니다.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가 약속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경우 그 이후 단계 소송의 경우 추가 수임료 없이 대응해드립니다.

형사사건 결과에 이은 민사소송이 발생하는 경우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전담 변호사가 적은 추가 수임료로 민사 소송까지 대응해드립니다.

사건의 결과에 따라 헌법소원이 필요한 경우 헌법 소원까지도 저희 파트너스법률사무소의 전담 변호사가 적은 추가 수임료로 헌법소원까지 대응해드립니다. 기소유예를 받았던 의뢰인이 헌법소원으로 기소유예처분을 취소하고 재수사후 무혐의를 받은 경우도 있습니다.


관리자
법무법인 BC&Partners 사업자등록번호. 644-87-02911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A동 606호(문정동, 엠스테이트)
광고책임변호사. 변호사 이병찬 / 상담전화.   02 - 412 - 7702 / 대표변호사 직접상담. 010-4240-4701
E-mail. partnerslawyerlee@gmail.com
Copyright © 2018 법무법인 BC&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위로가기